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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니 빌뇌브 티모시 살라메

by $%@66 2021. 10.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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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니 빌뇌브 티모시 살라메 드니 빌뇌브의 "모래 언덕"의 젊은 주인공 인 폴은 "나는 너를 안다"라고 중얼거렸다.

 

그는 꿈과 향수 광고 중간에 의식을 잃고 바람이 부는 머리카락과 피어싱 시선을 헤매는 아름다운 여성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녀는 그 앞에 서, 살과 피; 더 이상 비전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환상보다 예상보다 더 부드러우며, 브루스 커입니다. 기대, 현실을 충족. 빌뇌브의 말을 들으면서, 프랭크 허버트의 원작, 영화 스튜디오, 심지어 자신의 책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심각하게 알고 있는 감독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고 그들을 만나기 위해 빌뇌브가 자신의 의식을 잃은 채 다이빙을 해야 만 하는 것은 아이러니한 일뿐입니다. 그는 CNN에 말하기, 그는 명상과 그가 활용 꿈에서 일을 설명 "소스로 돌아가." "이 아이디어는 제가 (첫 번째) 책을 읽을 때 제가 마음속에 있던 이미지들을 표면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었습니다. 영화에서, 소유는 어디 갔어 1965 공상 과학 소설을 따랐다 : 그것은 알레한드로 조 도로스 키의 "모래 언덕", 데이비드 린치의 "모래 언덕"지금은 데니스 빌뇌브의 입니다. 한 근원, 많은 시현이 마음의 눈에 일어났다. 그러나 기대가 현실과 만나는 곳은 역사적으로 아픈 지점이었습니다. 조도로프스키의 영화는 1970년대에 중단되었고, 린치는 1980년대에 비판적으로 패닝 되었다. 빌뇌브는 격동의 글로벌 박스오피스의 변덕에 떠 있지만, 마침내 사물의 본질을 포착했을지도 모른다.

 

프랑스계 캐나다인은 십 대 시절부터 "모래 언덕"에 대해 생각해 왔으며, 수십 년 동안 이미지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영향에서 영감을 받지 못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면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감독은 "매우 로맨틱한 접근 방식이다. "기술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대중문화는 그 자체의 방해를 받는 데 있어 재주가 있습니다. 공상 과학 영화는 모두 허버트의 소설을 약탈하고 다시 도로 혼란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스 자료를 제시하기 전에 "모래 언덕"에서 온 이미지와 아이디어로 관객을 가득 채웠습니다. 감독은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확실히 '스타워즈'입니다.

 

빌뇌브는 초기 영화의 "대규모 팬"이지만 , "'모래 언덕'에서 깊이 영감을 받은 (스타워즈) 영화를 다루어야 한다는 부조리를 겪어야 합니다... 그 거대한 문화적 영향과 차별화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도전이었습니다." "우리는 프랭크 허버트의 말을 우리에게 가까이 두게 했습니다. "그것은 오래된 재활용 아이디어처럼 느껴지지 않을 신선한 것을 화면에 가져오는 우리의 방법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책처럼 비극입니다' "모래 언덕"은 그가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신비한 힘으로 태어난 고귀한 자손인 폴 애트 레이 데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의 가족이 아라 키스의 사막 행성에서 수익성 있는 광산 작전을 인수하라는 은하 황제의 비난을 받으면, 행성의 토착 민국인 프레멘과 함께 지배자 들 사이의 행성 간 전쟁을 촉발하지만, 활이 없는 곳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아트 레이 데스의 입장이 위협당함에 따라 바울은 점점 더 어머니의 인도를 받고 있는데, 마녀 숭배의 일원인 바울은 그 디자인이 가장 똑똑한 정치 운영자조차도 일식 한다.

 

공상 과학 소설의 사회에 거울을 들고 능력은 비교할 수 없는, 그리고 "모래 언덕"그들 전체 홀을 포함. 그 표지 사이에는 정치와 종교의 혼합, 에코 비유, 식민주의, 메시아 인물 및 자원 착취에 대한 비판에 대한 주의할 이야기가 있습니다. 빌뇌브는 "이 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갑자기 관련성이 높아졌다" 고 말했다. 그가 전경에 특히 관심이 있었던 가닥이 하나 나간 적이 있습니까? "우리는 그 아이디어를 느끼고, 그들은 어디에나 배경에 있습니다, " 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주로 폴 애트레이데스의 여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빌뇌브는 "이 프로젝트는 책처럼 비극이다"라고 주장했다. "끔찍한 종교적 유산의 짐을 지게 될 젊은이의 이야기입니다."

 

그의 비극적인 인물빌뇌브는 감독이 고려한 유일한 배우 티모테 샬라멧을 선택했다. 빌뇌브는 "티모테는 이 캐릭터를 삶에 불어넣는 데 필요한 성숙함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젊음과 함께 이 캐릭터를 생생하게 선사합니다. "티모테는 정말 젊어 보이며 동시에 오래된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나중에 2부에서 필요할 록 스타의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모래 언덕"은 실제로 "모래 언덕 : 파트 I"입니다. 소설을 분할하는 것은 빌뇌브의 아이디어였고, 스튜디오 워너 브라더스(CNN 주식 모회사 워너 미디어)는 첫 번째 영화가 두 번째 영화를 촬영하기 전에 어떻게 지냈는지에 대해 합의했다고 그는 설명했다.

 

그의 이력서를 올려다보면 대담한 움직임이었다. 감독은 2017년 리들리 스콧의 공상과학 원작에 이어 "블레이드 러너 2049"에 의해 찔렸으며, 이는 중요한 히트작이지만 박스오피스의 성공은 아니었다. 마찬가지로 , "모래 언덕"은 역사를 가진 또 다른 페티드 공상 과학 작품입니다. 빌뇌브는 "'모래 언덕'이 지금까지 가장 접근하기 쉬운 영화라고 말할 것이다(영화)"라고 말하며, 그는 더 온화한 PG-13 등급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영화의 상업성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는 주장했다. "그것은 예술 형태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어디에 있는 시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영화를 만들려고, 당신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영화가 어떻게 진행될지 알 수 있다면, 지금 당장은 모두 부자가 될 거예요." 2부는 이미 쓰여 있다고 빌뇌브는 덧붙였다. 그리고 그 기회? "솔직히 매우 낙관적입니다." 물론 그렇게 하지 말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다' 빌뇌브의 별이 빛나는 캐스팅(샬라 메트, 하비에르 바르뎀, 젠다야, 레베카 퍼거슨 등과 함께)을 재조립하는 물류는 상당할 수 있지만, 기꺼이 따라온 팀과 함께 요르단과 UAE의 사막으로 걸어간 감독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지 않을 것이다.

 

"물론 사막의 중간에 전체 영화 승무원을 가지고 그들을 위해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는 압력이 있었다... 그러나 나를 위해 그것은 중요했다. 그것은 협상이 아니었다"라고 빌뇌브는 말했다. "저는 구식 디렉터입니다. 가상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아니라 현실이 필요합니다."

 

무적의 이점(아라 키스는 정말 멋지게 보입니다), 사막에서 감독은 자신의 부족을 발견했다. "배우들, 촬영 감독, 나 자신 등 우리가 요소에서 영감을 받고 싶었습니다. 문명에서 멀리, 밖으로 모래에서 캐스트는 자신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모래 언덕"의 관통 선은 다른 것이 없다면 적응하거나 죽는다.

 

"자연은 '모래 언덕'의 신이며, 생물학은 종교이며, 프랭크 허버트가 책을 썼을 때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자연과 관계를 맺기를 원했습니다. 무엇이든, 그것은 텍스트에 가까워지고 상상력이 바퀴를 움직이게 한 13 세와 정렬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 책은 우리의 성경이었습니다." 빌뇌브가 말했다. 세트에, 감독은 그의 오래된 사본을 했다, 도 기어와 배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자의 장은 시간이 끝나기 전에 더 많은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2부 때와 같은 것이 하루의 빛을 본다면, 이야기의 본질 때문에 더 큰 영화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더 강렬한 영화 여행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 그리고 흥미진진한 일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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